아이들 물놀이 가능한 캠핑장 있을까요?
여름방학, 아이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단연 '물놀이'입니다.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수영장 시설을 갖춘 캠핑장들이 여기 있습니다. 대형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유수풀, 수심별로 나누어진 수영장 등 아이들이 하루 종일 놀아도 지치지 않을 놀거리가 가득합니다. 또한 수질 관리를 위해 여과기를 24시간 돌리거나 매일 물을 교체하는 등 위생에도 신경 쓰는 곳들을 선정했습니다. 아이들은 물속에서 첨벙거리고, 어른들은 타프 아래에서 시원한 맥주 한 잔 즐기는 완벽한 여름 휴가를 계획해보세요.
🏆 추천 캠핑장 BEST 3
🍯 테마별 꿀팁 (Honey Tips)
- ✓수영복과 수영모(또는 캡모자) 착용이 의무인 곳이 많습니다. 아쿠아슈즈도 챙기면 미끄럼 방지에 좋습니다.
- ✓물놀이 후 젖은 옷을 담을 방수 가방과, 짤순이(탈수기)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없으면 손으로 짜서 말려야 하니 힘들 수 있습니다.
- ✓물놀이 중간중간 아이들 입술이 파래지지 않는지 확인하고, 따뜻한 컵라면이나 코코아로 체온을 유지해 주세요.
궁금해요! (FAQ)
Q. 수영장 이용료는 별도인가요?
대부분 캠핑장 이용료에 포함되어 있지만, 손목 띠(팔찌) 비용으로 몇 천 원을 받거나, 외부 방문객은 요금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Q. 수심은 얼마나 되나요?
유아용(무릎 높이)부터 성인용(가슴 높이)까지 다양한데, 대부분 아이들 안전을 위해 1m 미만으로 운영됩니다.
Q. 튜브 바람 넣는 기계가 있나요?
대부분 관리실이나 매점 앞에 에어 콤프레셔(바람 넣는 기계)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입으로 불다가 현기증 나지 않으셔도 됩니다.
